플로어스탠드조명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허니버터 조회 6회 작성일 2021-11-25 18:28:34 댓글 0

본문

[소장각조명 추천] 이케아에서 꼭 사야하는 조명 3가지!!

안녕하세요 임소장각의 임소장⛑입니다.

이케아(핫도그 맛집)에서 가구나 소품 한번 쯤 사보셨죠?
오늘은 이케아에서 실수로 너무 잘 만든 플로어 스탠드 3가지를 추천해 드리려고 합니다!

제가 홈스타일링 할 때 실제로 이용하는 제품들이니,
플로어 스탠드 구매를 생각하시는 분들은 이 영상 꼭 보세요!

01:04 토가르프
02:58 뉘모네
05:05 스톡홀름2017


#인테리어 #홈스타일링 #임성빈 #임소장각 #가구 #조명 #공간 #디자인 #미드센추리모던 #빈티지가구 #이케아 #플로어스탠드 #토가르프 #뉘모네 #스톡홀름2017
유명환 : 스톡홀름이라는 이름을 가진 제품이 이케아에 가구부터 악세사리까지 많은데 스톡홀름 시리즈는 모두 High quality 제품입니다. 참고하시고 구매하시면 좋을 것 같아요! 그리고 토가르프 제품은 이전에 'NOT' 라는 제품이 단종되고 대체품으로 나온 제품이고 참 괜찮은 제품입니다 ㅎ
8innny P : 내용이 유용해요~~ 잘봤습니다 조명말고도 다른 이케아 추천제품도 더 보고싶어요 ㅎㅎ
Pucci Enrico : 이렇게 좋은 정보를 알려주고 잘 설명해주는 유튜버가 있었다니 구독하고 갑니다!
Dana Ali : 이케아 조명중에 스마트조명이 있어요! 리모컨으로 온,오프를 할 수 있고 밝기도절도 가능하고, 몇몇 전구는 색상도 바꿀 수 있답니다 ㅎㅎㅎㅎㅎ 다른 조명제품이라도 밝기조절까지 원한다하시다면 스마트 조명으로 구매해보세요옹
Bdbd : 선생님 정말 감사합니다ㅠㅠ 조명 엄청 고민하고 있었는데 정말 도움이 많이됐어요 적게 일하고 많이 버시고.. 앞으로도 영상 잘 챙겨보겠습니다..

자취방 인테리어에 조명이 중요한 이유, 이케아부터 루이스 폴센까지 하울!

#혼자살아보겠습니다 벌써 8번째에요!
댓글마다 조명 하울 해달라고 하셨던 분들 보고계시죠?+_+
여러분 분위기 깡패는 조명입니다.
아무리 인테리어를 잘 해도 조명이 없으면 20% 부족한거 아시죠?

70만원짜리 루이스폴센 PH1/2부터
요즘 핫플마다 다 있다는 조지넬슨 램프
그리고 이케아의 가성비 갑 조명까지!
형광등이나 LED 램프의 푸르딩딩한 조명이 싫은 자취생들은 여기로 모이시면 됩니다.

아! 맞다 까먹을뻔 ㅋㅋ
필립스휴랑 구글네스트미니홈으로
정말 간단하게 스마트홈을 만드는 방법까지 야무지게 하울해봤어요.
다들 즐겁게 봐주세요 ㅎㅎ

영상편집 : 유니피디
제휴 문의 : hello@the-edit.co.kr
구독자 리뷰 제보 : ask@the-edit.co.kr

#혼자살아보겠습니다 #독립 #조명추천

____________
0:00 오프닝
1:22 이케아 뉘모네 플로어 스탠드
2:57 루이스폴센 PH 1/2 테이블
4:59 이케아 뉘모네 천장스폿조명4등
7:18 허먼밀러 넬슨소서 월스콘
9:03 스마트 조명 _ 필립스 휴 HUE
11:28 스마트 스피커_구글 네스트 미니
12:46 마무리
405 Kim : 요즘 유명한 제품은 레플리카니 뭐니 하면서 그럴싸한 용어로 포장한 짭이 판쳐서 영상 보기도 전에 혹시... 했습니다. 다행히 솔직히 내용을 말하고 오리지날 사라고 권유하는 게 역시 디에디트다 싶네요. 막 같은 디자인 싸게 잘샀다고 했으면 실망할 뻔...ㅎㅎ 오리지날 루이스 폴센 넘나 예뿌네요!
욥스욥스 : 우와!드디어 기다리던조명컨텐츠!ㅠㅠ진짜 조명하나도 너무 센스있으신것같아요.요즘 혼살 너무 잘보고있습니당!
고선유 : 역시 유익한 디에디트!!! 조명 달기전에 봤어야 했는데ㅠㅠㅠ 나중에 여유될때 스마트홈은 진짜 도전해봐야겠어요!!!ㅋㅋㅋ
Jwonny : 진짜 '혼자살아보겠습니다' 컨텐츠 너무 좋아요! 자취를 실현하지는 못하지만 대리만족중이예요ㅎㅎ 마음속으로만 소품들, 가구들 장바구니에 담아놓고 그 언젠가 있을 내집꾸미기 시뮬레이션만 돌려보고 있어요ㅋㅋㅋ
이서원 : 조명 컨텐츠 기다리고 있었는데 다 너무 센스있어요~ 나중에 집 사면 나도 사야지ㅎㅎ

주택 거실 이케아 스바르트노라(IKEA SVARTNORA) 플로어 스탠드 조명 설치하기

우리집 거실 한쪽 구석이 어두워 이케아 스탠드 조명을 설치 했습니다.
결과는 대만족 입니다.
마음까지 편안해지는 따뜻하고 안락한 조명 입니다.

Music provided by 브금대통령
Track : 외로운 나의 방 -

Siham Youtube : Magnificent video magnificent appartement!!!

... 

#플로어스탠드조명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6,278건 7 페이지
게시물 검색
Copyright © aidsmove.net. All rights reserved.  Contact : help@oxmail.xyz