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7사이즈쉬폰블라우스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불바다 조회 13회 작성일 2020-08-04 06:52:53 댓글 0

본문

통통녀 77사이즈/쉬폰 롱원피스 코디/마스크쓰고 나갈때 환한 원피스로!!! #053

체형이 크다고 이거저거 신경쓰다보면 입고 싶은 옷 입을 수가 없어요
살을 빼거나 그에대한 합당한 노력을 하지 않을거면 있는 그대로의 모습을 인정하고 자신감있게 입어보게요
요즘 많이 심난하고 힘드시죠
나갈때 마스크 쓰는거 잊지마시고 이럴때 일수록 환한옷으로 주변을 밝게하고 서로 다독이며 위기를극복하는 시간으로 만들게요
항상 건강조심하시구요
김성화 : 말씀을 조곤조곤 잘하시네요 . 어쩌다보니 오십후반 ㅠㅠ 공감가는 영상 잘보고있어요
우미숙 : 매장좀~~~오푼하샴~~~
한미라 : 50중반!
마음의 위안과 도움이되네요.
감사합니다
산내들산내들 : 안녕 하세요
사장님
전화 드렸던 동남아 사람입니다
감사 합니다
김은옥 : 그런 원피스는 모두 프리싸이즈로 나와서 못사요
그래서 제싸이즈 사려면 결국 백화점뿐
동대문 시장의 단점이 싸이즈가 문제 더라구요
특히 원피스는
나정 : 서칭하다가 들어왔는데 원피스 너무 예뻐요 전 20대인데 사장님 센스가 너무 대단하신 것 같아요!!! 짖짜 사고 싶은 수준,,
햇빛소망 : 마스크 쓰는 모습이 참 귀여우세요~^^
이지아 : 빨강색이더잘어울리세요~^^
2서울댁 : 체격이 저랑 비슷해요
원피스 구입하고 싶네요
MIN H : 화사한 코디 잘봤습니다. 정말 날씬해보이세요☺ 가방도 포인트로 참 예쁘네요~ 편안해 보이면서도 꾸민듯한 꾸안꾸스타일ㅋㅋ넘 좋아요. 참고할게요^^ 가방 구매하고 싶네요❣

있는 그대로 아름다운 당신을 위한 빅사이즈 코디: 리리앤코 블라우스 룩북ㅣ77~99사이즈ㅣPLUS SIZE FASHION LOOKBOOK : BLOUSEㅣ감만자 MANJA

☾ INSTAGRAM: @_manja_gram
☾ EMAIL: kammanja0114@naver.com
☾ BLOG: https://kammanja0114.blog.me


☁️ 이 영상에는 광고가 포함되어 있지 않습니다 ☁️
#빅사이즈코디 #리리앤코 #LOOKBOOK


안녕하세요오! 여러분❤️
만자입니다 ( ்▿்)

오늘은 많은 분들이 요청해주셨던
빅사이즈 코디 긴팔 버전을 들고 왔어요!!

저번 영상 만큼 많은 도움이 될 수 있을지는 모르겠지만
제가 진짜 아끼는 블라우스들만 골라서
영상에 들고 왔답니다 (˶‾᷄ ⁻̫ ‾᷅˵)

오늘 영상도 보러와주셔서 정말 감사드려요 ( ̳• ·̫ • ̳ฅ)♡
환절기 감기 걸리시지 마시고 모두 건강하시길 바랄게요!!

전 그럼 빠른 시일 내에 다음 영상으로 찾아뵙도록 하겠슴돠!
안뇽히계세요!! 총총

2019년 9월 1일,
감만자로부터.



착용한 옷 정보는,
걸이즈 프릴 블라우스
핑크(pink)/1[44~77]
30,600원

러블랑 플라워 블라우스
베이지(beige)/2[77~99] (+1,000)
28,800원

아미노 플라워 프릴 블라우스
핑크(pink)/2[77~88] (+2,000)
32,800원

턴테이블 리본 블라우스
핑크(pink)/2[88~99]
블루(blue)/2[88~99]
28,900원

메블린 스트라이프 셔츠
네이비(navy)/2[44~77]
28,400원

베이브 리본 블라우스
화이트(white)/2[44~88]
28,800원


매치한 스커트 정보
비율완성 치마바지 스커트
https://www.ririnco.com/product/detail.html?product_no=9696\u0026cate_no=62


BGM 정보는,
신기원 Piano -치즈 (CHEEZE) - Madeleine Love (마들렌 러브)
| Piano Cover 피아노 가요 커버

꽃수지 : 너무빨리빨리지나가네요ㅠㅠ제대로보고싶은데 ㅠ보려하면 훅훅지나가고 정자세나뒷모습이많이없어서아숩지만 ㅇㅣ쁜옷정보많이받아가요♡
보리빵 : 나 언니때문애 광명찾앜ㅅ잖아 사랑해진짜 너무 예므다 진짜
Jane Kim : 얼굴은 애기같은데 목소리는 아나운서 같애요 ㅋㅋ
뷁붉비둘기 : 이거를 이제야 보다니ㅜㅜ 조금만 일찍 찾아서 볼걸ㅜㅜ
꽁냥 : 혹시 핑크블라우스는 아우터 어떤색과 어떤걸입으시나용?ㅜㅜ
안지혜 : 하울 너무 좋아요!! 리리앤코 가을원피스도 해주시면 안되나요ㅎㅎㅎ
김통통TV : 좋은정보 감사합니당!!! ㅎㅎㅎ 저도 통통족 오피스룩 스타일링 시작했는데 놀러와주세용!!♡
이잰 : 어쩜 영상 분위기도 너무 좋고 사랑스러워요!!! 편집실력에 감탄하고갑니다.
Silverfestival : 옷 하나같이 다 너무 예쁘고 그것보다 만자가 더 예쁜 미모에 반하는 영상
용이 : 언니ㅣ스커트 어디거에요?? 스커트출처 알려주세요ㅠㅠㅠ❤

'뚱뚱'하면 뭐 입고 다녀요? 빅사이즈 코디: 여름원피스 룩북, 하울/77-99/PLUS SIZE FASHION LOOKBOOK: ONE PIECE DRESSㅣ감만자 MANJA

☾ INSTAGRAM: @_manja_gram
☾ EMAIL: kammanja0114@naver.com
☾ BLOG: https://kammanja0114.blog.me


☁️ 이 영상에는 광고가 포함되어 있지 않습니다 ☁️
#빅사이즈코디 #원피스룩북 #여름원피스


안녕하세요, 감만자입니다.
처음 올려보는 세로 영상이네요.. 히힛

오늘 영상은 이번 여름에 정말 잘 입고 다닌
제가 아끼는 원피스들을 여러분에게 소개해드리고 싶어서
가져온 영상이에요.

사실은 예전에는 자존감이 낮기도 하고
자의식이 강한 편이어서 치마나 원피스를
잘 입지 않는 편이었는데 요즘 용기내서 입어보니까
너무나 편했어요...!!

오히려 바지를 입을 때보다
체형보완이 잘 되어서 요즘 진짜 잘 입고 다닌답니다.

그래서, 구독자님들께 추천드리고 싶어서
열심히 만든 영상이에요

요즘에 예쁜 빅사이즈 옷들이 많이 나와서 행복하답니다.
예전에는 이런 쇼핑몰들이 없어서 예쁜 옷을 파는 가게들을 지나
딱딱한 디자인들이 잔뜩 있는 이태원의 옷가게들에서
우울암 속에서 쇼핑을 했었는데, 온라인 쇼핑몰들이 다양해져서
요즘 정말 행복해요 :)

영상 촬영하면서 에어컨을 키지 않으려고 했지만..
너무 더워서 결국 촬영 도중에 켰답니다..ㅋㅋㅋㅋ
땀에 절은(?) 제 모습에서
점점 뽀송해지는 제 모습을 보실 수 있으실거에요

그럼, 우리는 다음 영상에서 만나요!

2019년 8월 6일,
감만자로부터.



영상 속 의상들 INFORMATION

[리치무드] 가드닝 ops 아이보리/1(66-88) 35,500원
https://bit.ly/2xCH7O6

[룩앳민] 새콤달콤 check ops (orange) 34,200원
https://bit.ly/3dKytOg

[리리앤코] 퍼플러버 플라워 롱 원피스 퍼플/2(66-77) 31,800원
https://bit.ly/341ijLH

[리리앤코] 크로나 원피스 블랙/3(88-99) 32,800원
https://bit.ly/2yfic3p

[리치무드] 파비앙 ops - 네이비 -1 (66-88) 41,000원
https://bit.ly/2vYYxE6

[리치무드] 까눌레 ops - 베이지 -1 (66-88) 39,500원
https://bit.ly/340Qh39


BGM 정보는,
CHIC DENEY - saturdays w/ xkatiesmith
https://m.soundcloud.com/chicdeney/saturdays-w-xkatiesmith
감만자의 잡화점 : 계정을 개인계정에서 브랜드 계정으로 바꾸었더니.. 제가 작성했던 답글들이 다 사라졌네요..으앙..답글이 다 사라졌다고 놀라지 말으셔요...ㅠㅠ 흐헝헝
강선영 : 제가 진짜 원피스 핏이 실패확률이 되게 높아서 원피스가 거의 없는데 한번 새로운 스타일 입어보고 싶어졌어요!!! 너무 사랑스러우셔요 ㅎㅎ 저도 쇼핑하러 가야겠어요 ㅎㅎ
다이어트중건들면한방에주님곁으로 : 와 진짜 부러워요.. 저는 4개월 전부터 다이어트중이고 살이 빠지긴빠졌는데..무슨 상체.. 그것도 몸뚱아리 그 몸만 빠져서 목이랑 얼굴, 쇄골, 배, 손목이랑 손가락 같은곳은 정상체중처럼 보이지만 ... 팔뚝이랑 다리살들이 거의 그대로여서..^^^^;;;;;;;; 뭘입ㄷ든 다 별로에요ㅠㅠㅠㅠ 특히 반바지가 너무 안이뻐서 너무 슬픈데 진짜 와 쩔어요 어쩜이렇게 사람이 말라보이는 체형을 가질수있는지 .... 저도 만자님처럼 이쁜다리 갖고싶어요.. 제 다리는 완전 울퉁불퉁인데ㅠㅠㅠㅠㅠㅠ 종아리가 안쪽이 뽈록... 그나저나 영상 너무 상큼하고 귀엽고 예뻐요 저도 일자바지랑 맨투맨, 티셔츠 말고 이런 사랑스런 원피스를 입을 용기가 생겼으면 좋겠네요..
김주노 : 이걸 이제야보다니 ㅠㅠㅠㅠ 혹시 새콤달콤 원피스때 착용하신 머리띠 정보 얻을 수 있을까요??? 영상 너무 잘봤습니다!!!❤️
박소영 : 비만 아니고 살짝 통통한 정도 같은데요 (전 77사이트 코디로 검색해서 들어옴 ㅎㅎ) 웃는게 예뻐요 :) 본인한테 어울리는 스타일로 잘 입으신것같아요
ㅡ ㅡ : 사람은 자기자신이 어떤 모습이라도

인정하고 스스로를 사랑해야합니다.

자기자신을 사랑하세요.

당신은 자신만에 매력이 있어

계성있고 멋진 사람입니다!
giman : 보기에도 안 뚱뚱해보이는데....
굳이 뚱뚱이라고 칭하실 필요 없어보여요.
자신감을 가지세요
ami takahashi : 小綺麗な渋谷ジャパン
양양 : 추천영상에 떠서 봤는데 너무 귀여우시네요 ㅠㅠ 옷들 다 잘어울리세요~

앗, 그리고 저도 리리앤코 크로나 원피스 샀는데 키크고 몸집있는데도 예쁘게 잘 맞더라구요~ 초큼 무겁지만,,
통탱통 : 헐..너무 이쁘시잖아여ㅠㅠ웃을때 눈웃음에 치여서..크헉...ㅠㅠㅠ

... 

#77사이즈쉬폰블라우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1,221건 15 페이지
게시물 검색
Copyright © aidsmove.net. All rights reserved.  Contact : help@oxmail.xyz