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름해외여행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큐어 조회 10회 작성일 2020-12-02 18:59:11 댓글 0

본문

여름에 떠나기 좋은 시원한 해외여행지 Best5 [해외여행]

방구석TV 구독하기 : https://goo.gl/CejKMX
구독하시면 좀 더 빠르게 여행정보를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안녕하세요! 방구석TV 입니다^^
여름이 시작되면 무더운 날씨 때문에 ‘시원한 나라 가고 싶다.’라는 생각 한 번쯤 해보셨을 텐데요, 그래서 오늘은! 여름휴가로 많은 여행객들이 몰리는 휴양지보단, 시원한 날씨를 즐길 수 있는 여행지를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어떤 곳들이 있는지 같이 알아보시죠!

1. 블라디보스톡
국내에서 가장 가까운 유럽인 러시아 블라디보스톡은 약 2시간 남짓의 가까운 거리로 유럽의 모습을 즐길 수 있는 여행 도시 중 하나인데요, 8월에는 평균기온이 약 20도로 비교적 선선한 날씨이기 때문에, 대표적인 관광지 중앙광장과 독수리 전망대를 비롯해 러시아 특유의 알록달록한 건물들을 여유롭게 구경할 수 있습니다.

2. 홋카이도
홋카이도는 추운 겨울에도 매력이 넘치는 지방이지만, 7~8월이 되면 쾌청하고 시원한 날씨 때문에 많은 여행객들이 찾아가곤 하는데요, 7월에 라벤더의 고장 ‘후라노’와 ‘비에이’를 가게 되면, 아름다운 보랏빛 라벤더와 형형색색의 꽃들이 들판을 물들이고, 화산이 분화되어 만들어진 푸른빛 연못 ‘아오이이케’는 신비로운 매력을 뽐내기도 합니다. 또한, 7월에는 삿포로 맥주 축제와 불꽃놀이 행사가 유명하니 이 시기에 여행을 간다면 참고하세요!

3. 스위스
스위스의 여름은 우리나라보다 비교적 선선한데요, 스위스의 대표적인 알프스 봉우리인 마테호른은 365일 눈이 쌓여있어, 전 세계 스키 마니아들이 몰리기도 합니다. 또한 산악 자전거와 패러글라이딩 등 다양한 액티비티를 즐길 수 있으니 참고하세요!

4. 몽골
푸른 초원과 야생마가 생각나는 나라! 바로 몽골인데요, 한 여름에도 약 17~20도로 선선한 날씨가 지속되기 때문에 몽골 여행을 하기에는 여름이 최적기입니다. 낮에는 넓고 푸른 초원 위에 구름 한 점 없는 푸른 하늘을 볼 수 있고, 밤에는 하늘 가득 수놓은 별을 발라볼 수 있지만 울란바토르를 제외하고는 길이 험하기 때문에 현지인을 통해 여행 프로그램을 신청하는 것이 좋은 방법이니 참고하세요!

5. 호주 시드니
호주의 7~8월은 계절상으로 겨울이지만, 영하권으로 내려가지 않아,
비교적 따뜻한 여행을 즐길 수 있는데요, 울창한 나무숲과 협곡이 이루어진 ‘블루마운틴’은 죽기 전에 꼭 가봐야 하는 여행지 중 하나이기도 합니다. 특히 영화 ‘세상의 중심에서 사랑을 외치다’의 촬영지로 유명한 울룰루는 광활한 일출을 자랑하고, 호주의 그랜드 캐니언으로 불리는 ‘킹스 캐니언’, 시드니의 랜드마크로 유명한 오페라하우스와 하버 브리지까지 웅장한 자연경관과 즐길 거리가 많으니 호주로 떠나보세요!

[여름 해외여행지 추천 TOP5] 미쳤 여름에 여기 가면 봄.가을 날씨ㅣ레아람디

올라! 레아람디예요
오늘은 여름에 가면 완벽하게 봄, 가을 날씨를 즐길 수 있는
해외여행지 TOP 5를 추천해드리려고 해요.

실제로 다녀왔던 곳들 위주로 선별했기 때문에
옷을 어떻게 챙겨가면 좋을지까지 팁으로 꽉꽉 채워봤어요 :)

해외여행지 5곳의 눈뽕되는 여행 영상까지 담겨있으니까
여름 해외여행지 추천으로 여행 뽐뿌 잔뜩 받으시고,
팁도 잔뜩 얻어가셔서 시원하고 따사로운 여행 댕겨오세요

#해외여행 #해외여행지추천 #스위스여행

------------------------------

#레아람디 영상이 좋았다면,
구독! 좋아요! 댓글까지 알죠?

#레아람디의 깨발랄 영상이 더 보고 싶으시다면,
#구독하기 잊지 마세요✨
https://goo.gl/U9MVkV

#비지니스 문의는 아래를 통해 연락주세요!
레아람디 이메일 : ryearamdi@gmail.com

일본 비밀명소 TOP 5 [해외여행]

방구석TV 구독하기 : https://goo.gl/CejKMX
구독하시면 좀 더 빠르게 여행정보를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일본의 비밀명소 TOP 5

안녕하세요! 방구석TV입니다^^
오늘은 일본의 비밀명소 top5를 소개해 드리려는데요, 일본 하면 떠오르는 후지산과 화려한 도쿄, 그리고 먹거리가 많은 오사카 등 볼거리가 많아 재방문율이 높지만 만약 두 번째, 세 번째로 일본을 찾는다면 관광객들이 많이 가는 곳이 아닌 새로운 곳들을 알려드리겠습니다!

1. 나라이주쿠
도쿄 서쪽에 위치한 나가노현의 작고 조용한 마을인 나라이주쿠는
일본의 전통가옥이 남아있는 옛 주막거리로 일본의 옛 모습을 보기 좋은 장소입니다. 에도시대에 에도(도쿄)와 교토를 잇는 산악길인 기소로를 따라 11곳의 오래된 역전마을이 흩어져 있는데, 나라이주쿠 역시 그 중 하나입니다.

원목으로 지어진 집이 현재까지 잘 보존되어 있으며, 옛날 우산, 잡화 등 옛날부터 이어져 내려오는 상점들도 많이 있고 또한 기소 계곡에 위치해 있기 때문에 경치가 매우 아름답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2. 아오시마
일본 남부에 위치한 자그만 섬 아오시마에는 고양이 수가 주민보다 약 6배나 많아 ‘고양이 섬’으로 잘 알려져 있는데요, 주민들은 고양이가 부귀와 행운을 준다고 믿어 고양이를 위한 신사가 10곳이 넘습니다.

고양이들은 밖에서 따사로운 햇살을 맞으며 주민들이 주는 먹이를 먹고, 황제 대접을 받으며 살고 있는데 이 귀여운 고양이들의 느긋하고 여유로운 모습을 보기 위한 일본인들과 해외 관광객들의 발걸음이 끊이지 않는다 합니다. 이 작은 섬에서 금지된 것은 딱 한 가지가 있는데, 그건 바로 고양이를 자극할 수 있는 개는 같이 출입할 수가 없습니다.

3. 야쿠시마
야쿠시마 시라타니 운수 계곡은 면적 423 헥타르(약 127만평)의 거대 자연 휴양림인데요, 유네스코에서 지정한 '세계자연유산'으로 뿌연 안개 속에 아름다운 조엽수와 야쿠스기 숲 지대를 대표하는 거대한 삼나무들이 굳건히 자리를 지키고 있어 온 몸으로 자연을 느낄 수 있고, 사방이 푸른 빛의 매우 신비로운 분위기가 감도는 관광 명소입니다.

다녀온 사람들 말에 의하면 마치 동화 속으로 들어간 듯 한 기분이 든다 하니 두 세 번째 일본을 방문 하신다면 한번 쯤 들러보는 것도 좋을 듯 합니다!

4. 타카라가와 온센 온센카쿠
도쿄 북쪽의 군마현 미나카미에는 이 타카라가와 계곡을 따라 만들어진 대형 노천이 있는데요, 동일본 최고의 크기를 자랑하는 이 온천은 노천온천 랭킹에서 동부지역 최고의 온천으로 뽑힌 적도 있습니다.

손을 타지 않은 대자연 속에서 타카라가와의 맑은 물을 느끼며 온천을 즐기는 것과 동시, 운치있는 일본 옛날 목조건물을 접할 수 있고, 골라 입을 수 있는 유타카와 와쇼쿠(일본 전통 정식) 등 일본 특유의 문화를 체험할 수 있습니다.

이곳은 일본인보다 외국인들에게 더욱 더 알려져 있는데 그 이유는 남녀가 함께 들어갈 수 있는 혼탕 덕분이라합니다 ㅎㅎ 물론 여성들만을 위한 탕 역시 마련되어 있습니다.

5. 타카오 비어 마운트
매년 여름에서 초가을까지 타카오산에서는 타카오 비어 마운트가 열리는데요, 타카오 산 꼭대기에서 사람들은 두 시간 동안 음식과 맥주를 무제한으로 즐길 수 있습니다.

테라스석에 앉으면 도쿄 스카이트리를 비롯한 고층빌딩의 모습과 요코하마까지 전망이 가능하고, 어두워지면 환하게 빛나는 도쿄의 야경을 만끽할 수 있는 야경 스팟으로 바뀌어 소중한 사람과 로맨틱한 밤을 보내기 안성맞춤입니다.

... 

#여름해외여행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2,744건 1 페이지
게시물 검색
Copyright © aidsmove.net. All rights reserved.  Contact : help@oxmail.xyz