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하브리치즈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자연산홍어젓 조회 88회 작성일 2020-10-20 22:53:04 댓글 0

본문

그동안 날로만 먹었던 브리치즈 Brie Cheese 까망베르치즈 제대로 먹어봅시다!

영상에 사용된 제품 상세정보
https://bit.ly/3cxqIJN

마트에 가면 잘 모르는 생소한 식재료들이 있죠.
그중에 알아두면 좋을만한 것들을 찾아 소개하고,
간단히 응용할 수 있는 요리도 함께 소개합니다.

E-mail : koreachef@kakao.com

BGM https://www.audiolibrary.com.co
Voice https://clovadubbing.naver.com
Camera http://bitly.kr/0UlWfVTCe

#브리치즈 #Briecheese #제대로먹자
피자만두찾는중 : 헙 껍질부분은 안먹는거에여??
홍지원 : ㅋㅋㅋ이대로가면 곧 만은 찍으실듯ㅎㅎㅎㅅㅆ
버거퀸 BurgerQueen : 블로그까지 이웃추가 했어요. 완전 맘에 드는 채널입니다. 더 열심히 해주세요..!!
마녀개암나무 : 이아저씨 뭐지???!!!




완전 러블리하노~
oh마이 가아아아앗 : 여기 치즈 덕후들인가요 치즈 그냥도 한번 먹어보세요 마약입니다
가니 : 편집 기여워욬ㅋㅋㅎㅌㅎㅌㅌㅎㅎㅌㅎㅌㅋㅎㅋㄴㄴㄴㅋ
07_꽃율잉 : 소금도 안친 딱딱한 크래커에 실온에 세시간 냅둔 말랑한 브리치즈 올려먹는게 제 훼이보륏 입니다!
치즈에 그냥 꿀 뿌려먹어도 맛있구
아이스크림 토핑..(?) 으로 녹은 바닐라 아이스크림에 찍어먹어도 꿀맛입니다!! 단짠+유지방의 고소하고 부드러운 조합이 진짜 최고에요.

냉장고에 오래 냅두면 껍질이 단단해지는데 단단해지면 맛이 없습니다... 그래서 오래되면 껍떼기 버리고 먹어요.
소세지 레시피는 나중에 꼭 따라해봐야겠어요.
NY Shin : 목소리뭥밐ㅋㅋㅋ귀여워욬ㅋㅋㅋㅋ 사투리쓰시나보다ㅠㅋㅋㅋ
mmi k : 흠..비엔나 차가울거 같은데 한번더 렌지나 오븐에 안돌리나요??치즈만 뜨겁고 다른건 차갑게??인가여?!

코스트코 치즈 치즈초보가 치즈먹는법 #까망베르치즈 #브리치즈

#코스트코 #코스트코치즈 #브리치즈
코스트코에서 두가지 치즈를 사왔어요-!
프랑스 프레지덩사의 까망베르치즈와 브리치즈-!
치즈에 입문하는 분들이 처음 시도해 보기에 좋은 치즈라고 해서 사와봤는데요....
헤헤헤...
.
.
.
말을 줄일게요?

브리치즈 사과샌드위치
까망베르 치즈구이
브리치즈 사과그라탕
브리뷔릴레

부족한 영상 오늘도 시청해주셔서 감사합니다

cocoapjumma@gmail.com
Jiyoung Suh : 근사해보여요!
세잎클로버 : 그라탕에 시럽뿌리는것 보구
으헉~~~ㅎㅎ
맛날거 같아요~^^

어제 코코 갔다가 아이가 까망베르가 먹고싶대서
샀거든요...꼬릿 치즈를 좋아하는 모녀라
고다 슬라이스랑 함께 데꾸왔는데
살짝 긴장되네요~^^

그런데 요즘 코코에 냉동야채믹스 안들어오나요??
아스파라거스만 들고왔어요~
Cho내영혼이 은총입어 : 이정도면 시럽사용법ㅎㅎ 잘보고구독누르고가요ㅡ저도 치알못인데ㅡ궁금은 하더라구요 따라해볼게요
Susie Hong : 입구에서 막을 내리다니요ㅠ 다시 돌아오십시오ㅠㅠ
사랑언어 : 이와중에 칼이 탐나요 ㅋㅋ
빵꾸미SIM's Bakery : 이 영상 보고 바로 코코가서 무화과 깜빠뉴랑 브리치즈 사와서 영상처럼 사과랑 샌드위치 해먹었는데 너무 맛있었어용!! 넘 감사해요~~
러뷰펭수 : 시럽맛으로 드시는듯ㅋㅋㅋㅋ
Jin J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안녹는다고 포크로 쿡쿡 찌르시는거 봐ㅋㅋㅋㅋㅋㅋ
정은혜 : 이거 찍는다고 입에도 안맞는 치즈를 몇개를 드신거에요 ㅋㅋㅋㅋㅋ
Julia Seo : 저도 브리치즈 시도해보고 싶은데 살짝 겁나네요.^^ 자주 사용하시는 스텐 집개 어디꺼예요?

꿀의 달콤함과 잘 어울리는 '브리치즈 구이' Brie Cheese Recipe

오늘은 크리스마스에 와인 안주로 딱 어울리는
꿀의 달콤함과 견과류의 고소함이 잘 어울리는
브리치즈 구이 레시피이예요.




#브리치즈 #와인안주 #크리스마스음식
SH KIM : 마음이 차분해지네요ㅎㅎ
저도 따라서 요리 고수가 되어보겠습니다!!
빵뗙이 : 어머나 맛있어보여요 마트에 가니 브리치즈가 조큼 가격대가 있더라구요 근데 이 영상보니 만들기도 어렵지않구 손쉽게 만들 수 있을 것 같아요~ 이번 주에 친구들이랑 와인 한 잔 해야겠네요ㅎㅎ

... 

#상하브리치즈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2,006건 1 페이지
게시물 검색
Copyright © aidsmove.net. All rights reserved.  Contact : help@oxmail.xyz