변비환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스마트판다 조회 440회 작성일 2020-10-24 10:54:38 댓글 0

본문

[건강 이것만 알면] 장 속의 트러블! 변비 정복법

#소울메이트 #좋아요 #구독

한의사 이경제가 알려주는
변비 정복법 베스트 5!
편미자 : 정말 궁금했던것 오늘에야 해결돴습니다.
일회마시는 물의양 종이컵 반컵정도로 자주. 한꺼번에 많이마시는물은 흡수보다는 소변으로 나간다는 말씀. 아무도 가르켜주지않고 물만 많이 마시라고했는데.
의사와 명의의 차이점인것같습니다. 감사합니다.
편미자 : 언제나 시원시원 하십니다.
설득력이 있는 말씀 귀에 쏙쏙쏙. 감사합니다.
남요한 : 4년 전부터 비타민C메가도스 후부터 변비, 치질, 감기 삼 악재가 완전히 사라졌습니다~ 여러분들도 한번 해 보세요.
몸이 그 이전 그리고 그 이후로 바뀝니다~
한번 비타민C들을 포장별로 정리해 보았습니다.
https://manygoodproduct.com/
장미림 : 역시 명쾌!!!!
김복심 : 넘 자세히 알려줘서 감솨
속전속결 : 설명이 시원시원합니다
사이다원장님
김재현 : 약팔이가 오늘은 약 좀 덜파네ㅋㅋ
Sunshine Rice : Sunshine
물은 마신다고 배웠는데... 먹는게 아니고
mikyoung lee : 유산균 이것 저것 먹어 봤는데 잘 모르겠어요 추천좀해주세요 제발요ㅠ
Kyoosung Lee : ..

[변비]⛥의사가 말하는⛥변비의 원인/종류/치료, 식이섬유? 알로에? 프로바이오틱스&프리바이오틱스? 다 알려드림! / 근거를 알려주는 의사 [근알의]

이번엔 ※변비편※이다!
변비로 고생하는 모든 분들께 이 영상을 바칩니다...◟ (◔ ◔)) ◞ ♡
영상 마지막 비하인드 스토리도 놓치지 마세요(꒡ᵋ ꒡ღ)

바쁘신 분들을 위한 한판 정리 ☞ 00:07:50 (댓글에서 클릭하시면 한방에 넘어가요!)
---------------------------------------------------------------------------------------------
[목차]
1) 변비의 원인/종류/치료
2) 변비의 치료: 식이섬유
3) 변비의 치료: 알로에\u0026부작용
4) 변비의 치료: 프로바이오틱스, 프리바이오틱스?
5) 근알의의 한판 정리
---------------------------------------------------------------------------------------------
본 채널 내 모든 ★의학정보 영상★은 데이터 객관성/신뢰도를 위해 상업성 광고를 일절 진행하지 않고, 닥터에비던스 수익금으로만 제작하고 있습니다. 의학정보 영상 광고를 문의주시더라도 진행이 불가한 점 양해 부탁드리겠습니다.

닥터에비던스: http://bit.ly/2Xsrx3G
ㄴ근알의가 직접 1년간 전성분을 연구개발한 건강기능식품 브랜드이며,
섭취대상별로 섭취 근거가 확실할 때만 제품을 만듭니다.

닥터에비던스 인스타그램: https://www.instagram.com/drevidence/

근알의 인스타그램: https://www.instagram.com/dr.kim_evidence/
---------------------------------------------------------------------------------------------
*Copyrightⓒ 닥터김바이오로직 All rights reserved.
본 영상 내용은 출처만 명시해 주신다면 방송, 배포 가능합니다.
단, 출판, 수정은 금합니다.
---------------------------------------------------------------------------------------------
*본 영상 내 삽입된 일부 이미지는 Shutterstock.com의 라이선스 하에 사용되었습니다.
---------------------------------------------------------------------------------------------
#변비 #변비탈출 #차전자피
근알의 : - 닥터에비던스: http://bit.ly/2Xsrx3G
ㄴ근알의가 직접 1년간 전성분을 연구개발한 건강기능식품 브랜드입니다.
- 한판 정리 (결론만 보기): 00:07:50
⛧중요⛧ 온라인에서 텍스트만으로 개인 증상에 대해 질문을 주실 경우, 제한된 정보로 인해 답변 드리는 데에 한계가 있습니다. 질병은 건강에 굉장히 중요한 영역인 만큼!! 충분한 병력 청취 등을 위해 해당 부분은 근처 병원을 꼭 방문해 주세요. 여러분은 소중하니까요
- 최근들어 댓글양이 많아져서 모두 답변 드리지 못하더라도 넓은 아량으로 양해 부탁 드리겠습니다!
Sc Tv01 : ㅋㅋㅋㅋ 이런분에 흥해야지
냠냠 : 저는 우유 먹어서 해결하는데 그러면안되나요?
Y하하 : 만성변비때매 병원에서 계속 아기오라는 약을 처방받아서 먹고있는데.. 아기오 대신에 차전자피 사서 먹어도 되나요?ㅜㅜ
t U : 쾌변하니까 성격 마인드 , 전부 다 바뀌는 거 같네요 하하 ,,
이젊음 : 이제 봐는데 변비약(차전차피)구매 하고 싶은데 어떻게 하나요~~^^
전서영 : 소리가 왼쪽만 들리는건 저의 착각인가요 ㅠㅠㅠ 이어폰으로 듣는데 고장안났어요
정미은 : 너무 웃겨요. 웃겨서 'ㅋ' 따위 쓰고싶지않아
쓰바씨바 : 잘 봤어요!고마워요
김수연 : 샘,우찌그리말이빠른지,알아들을수가없네요,좋은정보같은데,,아숩네요

똥 잘 싸는 10가지 방법, 저는 이렇게 만성변비 고쳤습니다.

안녕하세요
몸좋다의 뜨레입니다.
오늘은 응가를 잘 싸는 방법에 대해서 이야기를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뜬금없는 고백을 하자면 저는 만성변비 였습니다.
평균 적으로 일주일에 한번 갔어요
지금 생각해보면 변비에 걸리는 안좋은 습관들을 많이 가지고 있어서 그랬던 것 같습니다. 물론 당연히 다이어트에도 안 좋은 영향을 미칩니다.
지금은 하루에 두번 정도 갑니다! 변비탈출 성공입니다.

제가 알게된 똥을 잘 싸는 방법을
식습관과 생활습관 둘로 나눠서 말씀드리겠습니다.

식습관
1. 현미 먹기 혹은 미강 먹기.
현미의 성분들이 장내환경을 좋게 바꿔준다고합니다.
장내환경이 좋게 바뀌기 까지 시간이 걸리지만, 일단 바뀌고 나면, 응가가 잘 나오는 몸이 됩니다. 장 건강이 좋아지는 거죠. 제 경험으로 2주 정도는 지속해야 반응이 오는 것 같습니다.

2. 생채소,생과일 많이 먹기
제가 지엠다이어트, 생식 다이어트, 생채식 다이어트를 할 때 모두 생야채와 과일을 많이 먹었는데, 언제나 화장실은 잘 갔습니다. 그러다보니 자연스레 다이어트 효과가 생기는 것 같습니다.

3. 올리브오일 많이 먹기
(브이로그)제가 올리브오일 실험을 할때 영상입니다. 하루 여섯스푼이면 좀 많이 먹긴 했지만, 어쨋든 하루에 건강한 응가를 2번씩 간것 같아요. 특이했던건 그 어떤 경험들 보다도 응가가 쉬웠습니다.

4. 물을 많이 마시기
제가 군대에서 훈련병 일때 이야기 입니다. 대다수의 훈련병이 변비에 걸려요. 장 활동은 섭취하는 수분량에 따라 직접적인 영향을 받죠. 근데 훈련병은 물 마실시간도 많이 없거든요. 물을 많이 마시고 변비 증상이 좋아졌습니다,

5. 유산균 서플리먼트 먹기
역시 장내환경을 좋게 구성해 잘 나오게끔 일정부분 체질개선을 시켜주는 거라고 생각합니다. 장 건강을 개선 시키는 겁니다.

6. 해조류 먹기 - 미역 , 다시마
해조류는 섬유질이 풍부하고 물을 흡수하면 엄청난 크기로 불어납니다. 그 엄청난 놈들이 장에서 부드럽게 움직이면서 장활동을 도와줍니다.

생활습관
7. 유산소 운동하기
대장은 몸안에 있는 튜브이니 몸을 흔들면 그 안에 튜브도 흔들려 대장활동을 촉진하는 것 같습니다. 특히 아랫배에 자극을 줄 수 있는 운동이 좋은 것 같아요. 조깅이나 걷기 등을 추천합니다.

8. 신호 올때 참지 말고 싸러가기
못싸도 일단 앉아라도 있다 오자 라는 마인드가 중요합니다.
되도록이면 자주 나올 수 있게 해서, 응가가 못나오고 쌓여있는 병목 현상이 일어나는 것을 막아야합니다.

9. 배 시계방향으로 마사지 해주기, 특히 왼쪽 아랫배를 마사지 해주면 좋습니다.
외부의 물리적 자극을 통해서 움직임을 유도합니다. 왼쪽 아랫배는 항문과 가장 가까운 대장 입니다. 평소에, 혹은 화장실 안에서 거사 직전에 혹은 거사 중간에 이곳을 마사지 해주면 효과를 볼 수 있습니다.

10. 비데 사용하기
사실 제 만성변비는 나타 났다가 사라지기를 반복했었는데, 일본에 온 이후로 정말 사라졌습니다. 가장 큰 이유는 비데를 항상 사용하기 떄문입니다.
비데 사용은 일종의 가벼운 관장입니다. 항문을 물줄기로 가볍게 자극해, 배출을 유도하는 겁니다.

배변활동을 항상 성공하는 나날들이 반복되면, 잘 나오는 체질로 점차 변해, 항상 잘 나오게 됩니다. 똥 잘 싸는 습관이라는 말에서 알 수 있듯 정말로 습관이 되어야만 유지가 될 수 있습니다.

모두가 행복하게 화장실을 나서는 그날이 오면 좋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몸좋다 : 응가가 잘 나오는 자세도 있다고 하네요!! 이건 기회가 되면 다음에.. 이 외에도 엄청난 방법을 알고계시는 분들은 댓글을 통해 알려주세요!
조혁제 : 어째 다 뻥인거 같애요 변비가 심했다여 중학교때부터 변비때문에 신경을 썼다며 언제 변보기가 싫었는지요
Otish Sharma : 총알티비 대체 어디서 보는건데 구글플레이스토어에서 보는거 맞냐?
Shubham Kumar : 맞다고 씹덕색갸 네이버에도 총알티비 치면 나온다고 문찐인가ㅋㅋㅋㅋㅋ
Technical Saad Abdullah : 대체 총알티비 어디서 보냐는 애들은 무슨 조선시대 사람이냐? 검색을 좀해봐라
Cricket Trackz : 그놈의 총알티비 때문에 내거기 닳고 닳아서 없어지겠네
John Carl Tito Espina : 총알티비가 이 정도로 유명했음? 개 듣보잡인줄 알았는데 ㄷㄷ
Aslan Alvaronizam : 아 총알티비 모르는 사람 많을때 꿀 많이 빨았는데 아쉽게 되버렸누
Dark Stash : 이 댓글 보고 구글스토어에 총알티비 검색하고 있는 내 인생이 레전드네 씨밬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gaming with mahinul : 총알티비 보고 곳추에 화상존나입음ㄷㄷ

... 

#변비환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1,866건 28 페이지
게시물 검색
Copyright © aidsmove.net. All rights reserved.  Contact : help@oxmail.xyz